배우 남보라가 11일 인스타그램 글로 임신을 발표했다. 남보라 인스타그램올해 5월 결혼한 배우 남보라가 임신했다.
남보라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가족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여:) 제가 곧 엄마가 됩니다. 캬캬"라고 글을 올렸다.
그는 "올해 안에는 임신을 하고 싶었는데 너무 감사하게 적절한 시기에 찾아와 줘서 요즘 매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뱃속에서 건강하게 잘 키워서 새 가족 맞을 준비를 잘 해볼게요"라고 전했다.
이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저희 아기도 여러분의 사랑을 함께 받을 수 있길"이라고 글을 맺었다.
남보라는 지난 5월 서울의 한 호텔에서 동갑내기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 천사들의 합창'에서 13남매의 장녀로 얼굴을 알린 남보라는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 '로드 넘버원' '영광의 재인' '해를 품은 달' '상어' '내 마음 반짝반짝' '현재는 아름다워' '오늘의 웹툰'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영화 '써니'에서 어린 금옥 역으로 눈길을 끈 남보라는 '하울링' '돈 크라이 마미' '크루아상' '긴 하루' '찬란한 나의 복수' 등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룩앳미' '트렌드 위드 미' '거인의 어깨' '홀리한 내짝'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고정 출연하며 시청자를 만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