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대전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충남 RISE 센터와 간담회 개최

    • 0
    • 폰트사이즈
    한국기술교육대 유길상 총장(가운데)과 학교 관계자들이 충남 RISE센터 승융배 센터장(왼쪽 두 번째)과 간담회를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기대 제공한국기술교육대 유길상 총장(가운데)과 학교 관계자들이 충남 RISE센터 승융배 센터장(왼쪽 두 번째)과 간담회를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기대 제공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충남지역 대학 가운데 첫 번째로 충남 RISE(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 센터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산업 선도와 충남도 내 대학 경쟁력 제고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기대에 따르면 유길상 총장과 오창헌 부총장, 이규만 RISE사업단장은 지난 25일 충남 RISE센터 승융배 센터장, 이서준 사무관과 간담회를 가졌다.
     
    유길상 총장은 이자리에서 "한국기술교육대는 국책대학으로서 대학교육의 혁신 모델을 창출하고 있다"면서 "인공지능(AI) 및 신기술 활용 교육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만큼 충남 RISE 사업을 통해서 우수사례를 창출해 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승융배 충남 RISE센터장은 "도내에서 역량있는 대학으로 평가받는 한국기술교육대가 도의 대학 경쟁력을 이끄는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 RISE 사업에서 한국기술교육대는 신청한 11개 단위과제 중 10개가 선정됐고, 이 가운데 주관하는 7개 과제 중 3개는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