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뉴진스, 'OMG'로 '뮤직뱅크' 1위…음악방송 8관왕

    그룹 뉴진스. 어도어 제공그룹 뉴진스. 어도어 제공그룹 뉴진스(NewJeans)가 싱글 앨범 'OMG'로 음악방송 8관왕에 올랐다.

    뉴진스는 지난 27일 KBS2 '뮤직뱅크'에서 싱글 앨범 'OMG'의 동명 타이틀곡 'OMG'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OMG'와 같은 앨범 수록곡 'Ditto'가 동시에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로써 뉴진스는 'OMG'와'Ditto'로 4번씩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새 앨범 활동으로 총 8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뉴진스는 이날 1위를 한 뒤 "멋진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버니즈(공식 팬클럽명)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1위 소감을 밝혔다.

    뉴진스는 이날 '뮤직뱅크'에서 'Ditto'와 'OMG' 두 곡 모두 무대를 꾸몄몄다.

    뉴진스의 민지는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뮤직뱅크'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활약했다. 민지는 "2주 동안 즐거웠고, 보내 주신 응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뉴진스의 민지로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뉴진스의 새 앨범 'OMG' 판매량은 26일 기준 100만장을 넘어서며, 뉴진스는 데뷔 이후 약 6개월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