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은혜, 상습 택배 도난 피해 호소 "어찌해야 하나"



연예가 화제

    박은혜, 상습 택배 도난 피해 호소 "어찌해야 하나"

    왼쪽부터 배우 박은혜. 오른쪽은 박은혜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CCTV 화면. 황진환 기자/박은혜 인스타그램왼쪽부터 배우 박은혜. 오른쪽은 박은혜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CCTV 화면. 황진환 기자/박은혜 인스타그램배우 박은혜가 택배 물품 도난 피해를 호소했다.

    박은혜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CTV 화면을 캡처해 올린 후, "택배 상자 안 물건을 하나씩 빼 가시면 안되여 ㅠㅠ 저희집 cctv 있지만…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가끔 가져가시는 택배 … 신고하자니 많이 힘드신 분이실까 봐 맘이 무겁고 안 하자니 반복될까 봐 걱정이고 … 어찌 해야 하나"라고 썼다.

    CCTV 화면에는 큰 우산을 써 얼굴을 가린 어떤 행인이 택배 상자를 뜯는 모습이 나타나 있다. 박은혜가 올린 이 게시물에는 이런 일을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되고 신고해야 한다는 댓글이 다수 달렸다. 현재는 댓글 작성 기능이 제한된 상태다.

    박은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진호경 역을 연기했으며, 현재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과 '끝장 부부 합숙소 당결안(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