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영지, '쇼미' 상금 기부…일부 비난에 해명 "오해 말아주세요"



연예가 화제

    이영지, '쇼미' 상금 기부…일부 비난에 해명 "오해 말아주세요"

    가수 이영지. 메인스트림 공식 홈페이지가수 이영지. 메인스트림 공식 홈페이지엠넷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11'에서 우승한 가수 이영지가 우승 상금을 기부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후 일부에서 비난 반응이 나오자 "그냥 하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영지는 11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쇼미더머니11' 종영 인터뷰 기사를 캡처한 후 "저는 살면서 어떤 의도를 가지고 기부한 적 없습니다. 물론 기부를 하시는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요"라고 밝혔다.

    이어 "제가 궁극적으로 갖고 있는 목표 중 하나가 돈을 정말 많이 벌게 되면 자선단체를 설립하고 운영하게 되는 것인데요. 아직은 너무 원대한 목표이기에 좋은 기회가 생길 때마다 그것을 명분 삼아 차근차근 금액 상관없이 최대한 여러 차례 해 보는 거예요"라고 설명했다.

    이영지는 "이것저것 이유 다 차치하고 그냥 하는 거예요, 그냥. 간혹 오해하시는 분들이 생겨서요. 오해하지 말아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이영지는 최근 진행한 '쇼미더머니11' 종영 서면 인터뷰에서 우승 상금 중 가족 선물을 위한 비용을 일부 뺀 나머지 금액을 전부 기부하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그러자 일부에서 이영지의 기부 행위를 트집 잡거나 힐난하는 반응이 나왔고, 이에 이영지가 해명에 나섰다.

    고등학생들의 랩 배틀을 그린 서바이벌 '고등래퍼3'의 최초 여성 우승자라는 기록을 쓴 이영지는 지난달 30일 종영한 '쇼미더머니11'에서도 뛰어난 실력으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쇼미더머니11'에서 여성이 우승한 경우도 이번이 처음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