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할로윈에 만나는 인피니트 성종…30일 팬미팅 2회 개최



가요

    할로윈에 만나는 인피니트 성종…30일 팬미팅 2회 개최

    인피니트 이성종이 오는 30일 할로윈을 맞아 팬 미팅을 2회 개최한다.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인피니트 이성종이 오는 30일 할로윈을 맞아 팬 미팅을 2회 개최한다.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할로윈(핼러윈)을 맞아 팬 미팅을 연다.

    이성종은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오는 30일 '2022 이성종 할로-콘 [원더랜드 : 할로윈]'(WONDERLAND : HALLOWEE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할로윈에 맞춰 열리는 팬 미팅인 만큼, 이성종이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이번 팬 미팅 티켓은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오는 17일에는 선예매, 19일에는 일반 예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성종은 2010년 데뷔한 남성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멤버다. 인피니트는 '내꺼하자' '추격자' '맨 인 러브'(Man In Love) '파라다이스'(Paradise) '태풍'(The Eye) '배드'(Bad)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또한 그는 '막이래쇼 1'을 비롯해 '슈퍼 아이돌 차트쇼' '진짜 사나이 2' '정글의 법칙 in 통가' '마스터키'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했다. 올해 1월 기존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났고, 현재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다.

    '원더랜드 : 할로윈'은 오는 30일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 진행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