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00K' 키움 안우진, 음료 200잔 쏜다 "팬들의 응원 덕분"

뉴스듣기


야구

    '200K' 키움 안우진, 음료 200잔 쏜다 "팬들의 응원 덕분"

    뉴스듣기
    안우진, 팬들 위해 음료 200잔 쏜다. 키움 히어로즈안우진, 팬들 위해 음료 200잔 쏜다. 키움 히어로즈키움의 우완 투수 안우진(23)이 팬들에게 음료 200잔을 선물한다.

    키움은 19일 "안우진이 200탈삼진을 기록하는 동안 동안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비로 음료 200잔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안우진은 구단에 시즌 내내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

    안우진은 지난 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 리그 NC와 홈 경기 선발 등판해 KBO리그 역대 15번째 개인 한 시즌 200탈삼진을 기록했다. 이 기록은 국내 투수로는 역대 8번째이자 2012시즌 류현진 이후 10년 만에 나온 대기록이다.

    안우진이 쏘는 음료는 23일 고척 두산전 때 제공된다. 내야석 입장 관중을 대상, 선착순 200명에게 1루 측 '탐앤탐스' 매장에서 안우진이 직접 팬들에게 음료를 전달할 계획이다.

    안우진은 "이번 시즌 유독 많은 팬들께서 선수들을 위해 커피차를 보내주셨다"면서 "제가 등판할 때마다 많은 팬들이 야구장을 찾아 주셔서 큰 힘을 얻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작지만 저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대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팬들의 응원 덕분이다. 팬들의 응원을 항상 마음속에 간직하면서 정규 시즌은 물론 포스트시즌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