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토트넘 손흥민, 브라질 특급 히샤를리송 호평 "놀라운 선수"

뉴스듣기


해외축구

    토트넘 손흥민, 브라질 특급 히샤를리송 호평 "놀라운 선수"

    뉴스듣기
    토트넘 손흥민(오른쪽 네 번째)과 히샤를리송(오른쪽 세 번째). 류영주 기자토트넘 손흥민(오른쪽 네 번째)과 히샤를리송(오른쪽 세 번째). 류영주 기자   
    손흥민(30·토트넘)이 이번 여름 팀에 합류한 브라질 출신 공격수 히샤를리송(25)을 칭찬했다.
       
    손흥민은 8일(현지 시간) 영국 풋볼런던과 인터뷰에서 "이번 프리시즌 기간 내내 히샤를리송과 함께 훈련했는데 놀라운 선수다"고 말했다.
       
    이어 "히샤를리송과 함께하는 것을 정말 즐기고 있다"며 "경쟁은 나를 더 잘하게 만든다"고 덧붙였다.
       
    브라질 국가대표인 히샤를리송은 뛰어난 전방 압박과 체력, 속도, 개인기 등을 고루 갖춘 선수로 평가 받는다. 지난 시즌까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에버턴에서 활약하며 152경기 53골 14도움을 기록했다.

    그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토트넘으로 이적했다. 계약기간은 2027년까지다. 토트넘은 최전방에 해리 케인, 왼쪽에 손흥민, 오른쪽에 히샤를리송을 세우는 라인업으로 공격진을 구상 중이다.
       
    다만 지난 6일(이하 한국 시간) 사우샘프턴과 2022-2023 EPL 개막전은 히샤를리송이 뛰지 못했다. 히샤를리송은 지난 시즌 경기 중 조명탄을 관중석으로 던진 일로 징계를 받은 바 있다. 토트넘은 개막전에서 4 대 1 대승을 거뒀고 손흥민은 이날 리그 첫 도움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정말 중요한 승리다. 승점 3으로 시즌을 시작해서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토트넘은 오는 15일 0시30분 첼시 원정에서 시즌 첫 연승에 도전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