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첫 솔로 도전 선예, 프리즘처럼 빛나는 매력

뉴스듣기


가요

    첫 솔로 도전 선예, 프리즘처럼 빛나는 매력

    뉴스듣기
    가수 선예.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가수 선예.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예(SUNYE)가 프리즘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선예의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제뉴인)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가수 선예.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가수 선예.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공개된 사진 속 선예는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독특한 양갈래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 당당한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 주변을 장식한 화려한 큐빅이 빛에 반사되어 선예의 매혹적인 눈빛을 더욱 강조했고, 오묘한 색의 컬러 렌즈가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매력을 더했다.
     
    선예가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솔로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면, 두 번째 콘셉트 포토는 빛에 반사된 프리즘처럼 오색찬란한 매력을 예고하며 첫 솔로 앨범을 통해 보여줄 선예의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케 한다.

    가수 선예.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가수 선예.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선예는 오는 26일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에 나선다. 새 앨범 'Genuine'은 선예가 '진실된 나의 모습을 찾는 것'에서 시작해 지금 현재의 모습 속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진심을 담아 꺼내어보려 노력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Just A Dancer'를 비롯해 'Genuine' 'Glass Heart' 'Now I Fly' 'Best Thing'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Just A Dancer'는 리드미컬한 리듬에 특유의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댄스곡이다. 예술가로서의 선예의 본능과 자신감 있는 모습, 주도적인 '나'다운 춤을 추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신스 사운드로 구성된 곡의 쿨한 분위기와 매혹적인 선예의 보컬이 음악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선예는 수록곡 'Glass Heart'를 오는 19일 리드 싱글로 선공개 하고, 26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을 발매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