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FT아일랜드, 8월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

뉴스듣기


가요

    FT아일랜드, 8월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

    뉴스듣기
    FNC엔터테인먼트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제공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이재진·최민환)가 국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FT아일랜드는 오는 8월 20~21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RE: FTISLAND'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 'RE: FTISLAND'는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를 뜻한다. 코로나19 펜데믹과 멤버들의 군 생활로 인해 잠시 멈춰졌던 FT아일랜드의 공연이 이번 콘서트로 인해 다시 한번 뜨겁게 달궈질 전망이다.

    또한 'Reply'라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어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FT아일랜드의 음악과 멤버들의 진심으로 답하겠다는 마음을 담았다.
     
    FT아일랜드는 15년 간 사랑 받았던 명곡들로 트랙리스트를 다채롭게 구성한다. 멤버들의 파워풀하고 탄탄한 보컬, 베이스, 드럼 사운드가 무대 위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더해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눈과 귀를 풍성하게 채워나갈 콘서트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FT아일랜드의 'RE: FTISLAND'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공연 예매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