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참시' 이효리×이상순, 만삭 홍현희 위해 집밥 한상

뉴스듣기


방송

    '전참시' 이효리×이상순, 만삭 홍현희 위해 집밥 한상

    뉴스듣기
    MBC 제공MBC 제공홍현희·제이쓴 부부와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깜짝 만남이 성사된다.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효리·이상순이 제주도로 태교여행을 온 홍현희·제이쓴을 위해 집밥을 대접한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제이쓴, 전 매니저와 의기투합해 셀프 만삭 화보 촬영에 도전한다. 양갈래 헤어스타일에 밀짚모자까지 휴양지 룩으로 드레스업한 홍현희는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해 세상 단 하나뿐인 만삭 화보 촬영을 이어갔다.  

    특히 제이쓴과 전 매니저는 완벽한 만삭 화보를 위해 진땀을 뻘뻘 흘렸다는 후문. 과연 홍현희의 첫 셀프 만삭 화보는 성공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홍현희를 위해 깜짝 등장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이효리는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이상순과 티키타카 부부케미를 발산한다고.

    홍현희가 이효리에게 준 선물을 탐내던 이상순은 제이쓴에게 몰래 문자를 보낸 사연을 털어놓는다. 과연 이효리가 그토록 아낀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밖에도 이효리와 이상순은 만삭의 몸이 된 홍현희를 위해 집에서 직접 가져온 재료들로 요리 실력을 뽐낸다. 이효리의 '히든 메뉴'부터 '특급 재료'까지 두 사람이 선보일 집밥은 어떤 모습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현희·제이쓴 부부와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만남은 오늘(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