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디오픈 앞둔 '황제' 우즈, 세계 2위 매킬로이와 훈련



골프

    디오픈 앞둔 '황제' 우즈, 세계 2위 매킬로이와 훈련

    타이거 우즈(왼쪽)와 로리 매킬로이. 밸리유니언 골프클럽 트위터타이거 우즈(왼쪽)와 로리 매킬로이. 밸리유니언 골프클럽 트위터'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디오픈을 앞두고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와 손을 잡았다.

    골프채널은 9일(한국시간) "우즈가 JP 맥매너스 프로암 후 미디어를 피하기 위해 아일랜드에서 디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매킬로이와 함께 밸리유니언 골프클럽에서 라운드를 소화했다"고 전했다.

    우즈는 지난해 2월 교통사고 후 지난 4월 마스터스를 통해 복귀했다. 5월 PGA 챔피언십에도 출전했지만, 다리 통증으로 3라운드 후 기권했다. US오픈 출전은 포기. 맥매너스 프로암을 치렀지만, 36홀 자선 대회다. 디오픈이 사실상 복귀전인 셈이다.

    매킬로이도 우즈와 같은 루트를 선택했다. 디오픈이 열리는 스코틀랜드에서 제네시스 스코티시오픈이 열리지만, 세계랭킹 5위 이내 선수 중 유일하게 스코티시오픈에 출전하지 않았다. 대신 우즈와 동반 라운드로 디오픈을 준비했다.

    두 챔피언의 만남이다.

    우즈는 2000년과 2005년, 2006년 세 차례나 디오픈을 거머쥐었고, 매킬로이도 2014년 클라레 저그(디오픈 트로피의 이름)를 들어올렸다.

    골프채널은 "우즈와 매킬로이는 음산한 날씨 속에서도 느긋하게 라운드를 즐기는 것처럼 보였다"고 둘의 라운드 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한 영상에 따르면 매킬로이가 우즈에게 코스 공략법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