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광주

    완도서 실종된 초등생 일가족 이용한 차량 발견(종합)

    광주경찰청 제공광주경찰청 제공
    전남 완도에서 실종된 초등생 일가족이 이용한 것으로 보이는 차량이 발견됐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10분쯤 완도군 송곡면 인근 바다에서 실종된 조유나양 일가족이 이용한 것으로 보이는 아우디 승용차가 발견됐다. 차량 안에 시신이 있는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차량 발견 지점은 방파제에서 80m 정도 떨어진 곳으로, 가두리양식장 끝부분인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오후 전남 완도군 신지면 송곡선착장 인근 야산에서 경찰이 수색견을 동원해 실종된 조유나(10) 양과 가족을 찾고 있다. 연합뉴스28일 오후 전남 완도군 신지면 송곡선착장 인근 야산에서 경찰이 수색견을 동원해 실종된 조유나(10) 양과 가족을 찾고 있다. 연합뉴스
    이에 앞서 경찰은 이날 오후 3시 20분쯤 해당 방파제 인근 바다에서 조양 일가족이 이용했던 아우디 승용차의 부품으로 추정되는 물체를 발견했다.
     
    발견된 부품은 차량 앞부분에 있는 라디에이터 덮개 일부로, 아우디 차량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해당 부품은 조양 가족의 아우디 차량과 같은 차종과 연식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해경과 협조해 차량을 인양할 계획이다.
     
    클릭하거나 확대하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거나 확대하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