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완도서 실종된 일가족 3명…경찰, 드론 띄우고 기동대 투입

뉴스듣기


광주

    완도서 실종된 일가족 3명…경찰, 드론 띄우고 기동대 투입

    뉴스듣기
    실종경보가 발령된 조유나양. 경찰청 실종아동찾기센터 블로그 캡처 실종경보가 발령된 조유나양. 경찰청 실종아동찾기센터 블로그 캡처 
    제주에서 한 달간 체험학습을 하겠다고 떠난 뒤 실종된 광주 한 초등학생 일가족 3명에 대한 경찰의 수사가 닷새째 이어지고 있다.

    26일 전남 완도경찰서 등에 따르면 경찰과 교육당국은 체험학습에 참여하겠다고 밝힌 이후 연락이 끊긴 조유나(10)양과 부모 등 일가족 3명의 행적을 파악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조양 가족은 지난 5월 중순부터 이달 중순까지 한 달간 제주도에서 농촌살기 체험을 하겠다며 학교에 교외체험학습을 신청했다. 하지만 조양은 복귀하기로 약속된 지난 16일 등교하지 않았고 학교 측이 가족에게 연락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이후 교육당국은 광주 남부경찰서에 아동 실종신고를 접수했다.

    경찰은 CCTV 영상을 토대로 조양 일가족이 탄 차량의 동선을 추적하고 있지만 아직 별다른 특이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CCTV 영상 확인 결과 조양의 아버지 차량은 완도쪽으로 향하는 모습은 확인됐으나 육지로 나오는 모습은 찾지 못했다. 이들 가족의 휴대전화 기지국 등 생활반응은 지난 5월 말 이후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드론 2기와 기동대 40명을 투입해 완도 일대를 수색하고 있다. 해양경찰은 해안가를 중심으로 수색 작업을 벌이고 있다.

    경찰은 조양의 실명과 사진, 가족이 사용한 승용차의 차종과 번호를 공개하며 제보를 받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