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울산 울린 멀티 골' 전북 쿠니모토, K리그1 16R MVP



축구

    '울산 울린 멀티 골' 전북 쿠니모토, K리그1 16R MVP

    전북 현대 쿠니모토.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전북 현대 쿠니모토.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선두 울산 현대를 울린 쿠니모토(전북 현대)가 K리그1 16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1일 "쿠니모토가 하나원큐 K리그1 2022 16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쿠니모토는 지난 19일 울산전에서 멀티 골을 기록하며 전북의 3대1 승리를 이끌었다"고 밝혔다.

    쿠니모토는 1대0으로 앞선 전반 20분 백승호의 패스를 왼발로 마무리했다. 이어 전반 29분에도 돌파 후 왼발 중거리포로 울산 골문을 열었다. 전북은 쿠니모토의 활약을 앞세워 울산을 격파했고, 승점 차도 8점으로 좁혔다.
     
    전북은 16라운드 베스트 팀에도 선정됐고, 울산-전북전은 베스트 매치로도 뽑혔다.
     
    16라운드 베스트 11 공격수 부문에는 주민규(제주 유나이티드)와 조영욱(FC서울), 미드필더 부문에는 쿠니모토와 제르소(제주), 신진호(포항 스틸러스), 이승우(수원FC)가 이름을 올렸다. 수비수 부문에는 심상민(포항), 오스마르(서울), 홍정호(전북), 안현범(제주), 골키퍼 부문에는 송범근(전북)이 자리했다.

    K리그2 21라운드 MVP는 손석용(김포FC)에게 돌아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