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우승 없는' 잴러토리스·피츠패트릭, US오픈 공동 선두

뉴스듣기


골프

    '우승 없는' 잴러토리스·피츠패트릭, US오픈 공동 선두

    뉴스듣기
    윌 잴러토리스. 연합뉴스윌 잴러토리스. 연합뉴스아직 우승이 없는 두 명이 US오픈 공동 선두로 나섰다.

    윌 잴러토리스(미국)는 19일(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브루클린의 더 컨트리클럽(파70·7193야드)에서 열린 제122회 US오픈 3라운드에서 3타를 줄여 중간합계 4언더파 공동 선두로 나섰다. 잴러토리스와 함께 맷 피츠패트릭(잉글랜드)가 공동 선두에 이름을 올렸다.

    3언더파 단독 3위 욘 람(스페인)과 1타 차 공동 선두다.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는 3타를 잃으며 주춤했다. 순위는 1언더파 공동 7위다.

    잴러토리스는 2020-2021시즌 신인상(아널드 파머 어워드) 수상자다. 우승은 없지만, US오픈 공동 6위, 마스터스 준우승, PGA 챔피언십 공동 8위 등 메이저대회에 유독 강했다. 현재 세계랭킹도 14위에 올라있다.

    맷 피츠패트릭. 연합뉴스맷 피츠패트릭. 연합뉴스피츠패트릭 역시 이번 US오프을 통해 PGA 투어 첫 우승을 노린다. 피츠패트릭은 두 차례 준우승이 최고 성적이다. 하지만 세계랭킹 18위로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화제의 대상인 리브 골프 인비테이셔널 시리즈 소속 선수들 중에서는 더스틴 존슨(미국)이 2오버파 공동 17위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미 컷 탈락자가 속출한 가운데 패트릭 리드(미국)도 6오버파 공동 45위에 그쳤다.

    한국 선수 중에서는 김주형(20)이 3오버파 공동 25위를 기록했고, 이경훈(31)은 6오버파 공동 45위로 3라운드를 마쳤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