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럽 축구판 '디시전 쇼'…음바페, 방송으로 행선지 공개

뉴스듣기


해외축구

    유럽 축구판 '디시전 쇼'…음바페, 방송으로 행선지 공개

    뉴스듣기
    킬리안 음바페. 연합뉴스킬리안 음바페. 연합뉴스2010년 여름. NBA 스타 르브론 제임스(현 LA 레이커스)는 FA 자격을 얻은 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떠나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했다.

    보통의 FA 이적과 달랐다.

    제임스는 ESPN 생방송을 통해 "나의 재능을 사우스비치(마이애미)로 가져간다"면서 마이애미 이적을 알렸다. 그 유명한 '디시전 쇼'다. 클리블랜드 팬들은 제임스의 유니폼을 불태우는 등 프랜차이즈 스타의 '디시전 쇼'를 맹비난했다.

    유럽 축구판 '디시전 쇼'가 나온다. 주인공은 킬리안 음바페(파리 생제르맹). 12년 전 제임스처럼, 새 행선지를 TV 생방송을 통해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프랑스 레퀴프는 20일(한국시간) "음바페가 이번 주말 TV 프로그램에서 새 행선지에 대해 발표할 전망"이라고 보도했다. 레퀴프에 따르면 프랑스 채널 TF1에서 매주 방송되는 '텔레풋'이 음바페의 '디시전 쇼'가 펼쳐질 장소다.

    영국 더 선 역시 "음바페가 제임스처럼 '디시전 쇼' 형식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그 프로그램을 통해 이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5년 프랑스 리그1 AS 모나코에서 데뷔한 음바페는 2017년 여름 1년 임대 후 완전 이적 조건으로 파리 생제르맹 유니폼을 입었다. 리그1 우승 4회, 프랑스컵 우승 3회 등에 힘을 보탰고, 프랑스 대표로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새 행선지로는 레알 마드리드(스페인)가 유력한 상황이다. 영국 BBC는 1억5000만 유로(약 2002억원)의 이적료에 파리 생제르맹 이적을 예상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