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레전드' 비에이라 감독, 그라운드 난입 관중 향해 발차기

뉴스듣기


해외축구

    '레전드' 비에이라 감독, 그라운드 난입 관중 향해 발차기

    뉴스듣기
    그라운드로 내려온 관중에게 발차기를 하는 비에이라 감독. 더 선 홈페이지 캡처그라운드로 내려온 관중에게 발차기를 하는 비에이라 감독. 더 선 홈페이지 캡처크리스탈 팰리스의 파트리크 비에이라 감독이 팬에게 발차기를 날렸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20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순연 원정 경기에서 에버턴에 2대3으로 패했다. 에버턴은 11승6무20패 승점 39점을 기록하며 프리미어리그 잔류를 확정했다.

    에버턴의 잔류 확정과 함께 홈 관중들이 그라운드로 쏟아져 내려왔다.

    하지만 그라운드로 내려온 관중 중 한 명이 라커룸으로 향하는 비에이라 감독을 도발했다. 더 선은 "한 팬이 비에이라 감독의 얼굴에 전화기를 들이밀며 욕설을 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비에이라 감독이 폭발했다. 비에이라 감독은 돌아서서 자신을 도발한 관중을 붙잡은 뒤 발차기를 날렸다. 또 다른 관중이 다가와 비에이라 감독을 밀치면서 다툼이 커질 뻔 했지만, 안전 요원들의 제지와 함께 비에이라 감독은 라커룸으로 이동했다.

    비에이라 감독은 경기 후 "그 부분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고 말했다.

    비에이라 감독은 프랑스, 그리고 프리미어리그의 레전드다. 프랑스의 1998년 프랑스 월드컵 우승과 아스널의 프리미어리그 무패 우승을 이끌었고, 올해 프리미어리그 명예의 전당에도 이름을 올렸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