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고교생, 훔친 차 사고 낸 뒤 의식불명 동승자 버리고 도주

뉴스듣기


경인

    고교생, 훔친 차 사고 낸 뒤 의식불명 동승자 버리고 도주

    뉴스듣기

    고교생, 동승자 모텔 주차장에 옮긴 뒤 신고 않고 도주 후 검거
    동승자, 투숙객에 의해 발견돼 병원 옮겨졌지만 의식불명 상태

    고교생이 차를 훔쳐 무면허로 운전하다 사고를 낸 뒤 의식을 잃은 동승자를 아무런 구호 조치 없이 차량 밖으로 옮겨놓고 도주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파주경찰서는 절도와 도로교통법 위반(무면허) 등 혐의로 A(18)군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A군은 지난 1일 오전 2시쯤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에 주차돼 있던 승용차를 훔친 뒤 고교생 B양을 태우고 2시간가량 시내를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이날 오전 4시 25분쯤 파주시 조리읍의 한 주유소 출구 쪽 방호벽과 전신주를 들이받은 뒤 119에 신고하지 않고 머리 등을 크게 다쳐 의식을 잃은 동승자 B양을 인근 모텔 주차장에 옮긴 뒤 인근 야산으로 도주한 혐의도 받았다.


    당시 사고 소리를 들은 모텔 투숙객들이 경찰에 신고했다. B양은 모텔 투숙객에 의해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머리를 크게 다쳐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오전 5시 50분쯤 야산에 숨어있다 택시를 타고 도주하려던 A군을 붙잡았다.

    A군은 주차돼 있던 승용차 안에서 키를 발견하고 절도행각을 벌였으며, 사고 후 순간적으로 겁이 나 도망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A군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