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정호연, 팝스타 위켄드 MV 전격 출연…오는 5일 공개

뉴스듣기


가요

    정호연, 팝스타 위켄드 MV 전격 출연…오는 5일 공개

    뉴스듣기
    왼쪽은 위켄드가 1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오른쪽은 위켄드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정호연이 캡처한 모습. 유니버설뮤직 제공왼쪽은 위켄드가 1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오른쪽은 위켄드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정호연이 캡처한 모습. 유니버설뮤직 제공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정호연이 세계적인 팝스타 위켄드(The Weeknd)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위켄드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호연과 같이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시한 후 'out of time : tuesday'라는 글을 남겼다. 두 사람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이다.

    '아웃 오브 타임'(Out of Time)은 위켄드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던 에프엠'(Dawn FM)의 수록곡으로 올해 1월 발매된 후 국내 음원 차트에도 진입했을 만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앞서 위켄드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정호연의 사진을 올렸고, 이를 본 정호연은 위켄드의 게시물을 캡처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게재했다.  

    위켄드는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아티스트라는 이력을 보유한 인기 팝스타다. 지난해 '슈퍼볼 하프타임 쇼'를 화려하게 장식하기도 했다.

    특히 2020년 낸 앨범 '애프터 아워스'(After Hours)는 역대 R&B 앨범 중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앨범으로, 위켄드는 '2021 애플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그의 곡 '블라인딩 라이츠'(Blinding Lights)는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4주 1위, 라디오 차트 46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오랫동안 사랑받았다.

    유니버설뮤직에 따르면, 정호연이 출연한 위켄드의 '아웃 오브 타임'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현지 시간) 공개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