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승리 빠진 '4인조' 빅뱅, 4월 5일 컴백한다



연예가 화제

    승리 빠진 '4인조' 빅뱅, 4월 5일 컴백한다

    그룹 빅뱅이 약 4년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빅뱅이 약 4년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빅뱅(지드래곤·태양·탑·대성)이 컴백 날짜를 확정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블로그에 빅뱅 신곡 발표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노래 제목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지만 '0AM APR 05 2022' 문구를 통해 오는 5일 0시에 신곡이 나온다고 알렸다.  

    빅뱅이 컴백하는 것은 2018년 3월 낸 싱글 '꽃 길' 이후 약 4년 만이다. 멤버들이 군 공백기를 보낸 후 첫 컴백이자, '클럽 버닝썬'을 둘러싸고 각종 범죄 의혹을 받은 승리의 탈퇴로 팀이 4인조로 재편한 뒤 첫 컴백이다. 소속사는 최근 빅뱅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밝힌 바 있다.

    2006년 데뷔해 올해 17년차를 맞은 빅뱅은 그동안 '거짓말',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에라 모르겠다',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베베'(BAE BAE), '몬스터'(MONSTER) '뱅뱅뱅(BANG BANG BANG)' 등 여러 히트곡을 내며 인기를 끌었다.

    빅뱅의 신곡은 오는 4월 5일 발매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