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동키즈→DKZ로 팀명 변경…원대 탈퇴+새 멤버 영입



가요

    동키즈→DKZ로 팀명 변경…원대 탈퇴+새 멤버 영입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동키즈가 DKZ로 이름을 바꾸고 팀 재정비에 나선다. 동키즈 공식 인스타그램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동키즈가 DKZ로 이름을 바꾸고 팀 재정비에 나선다. 동키즈 공식 인스타그램남성 아이돌 그룹 동키즈가 팀 재정비에 나선다.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18일 동키즈 공식 팬 카페에 글을 올려 앞으로의 팀 방향성에 관해 공지했다.

    우선, 부상으로 쉬고 있던 원대는 앞으로도 꾸준한 재활이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을 듣고 최종적으로 팀을 탈퇴한다고 알렸다. 컨디션 회복을 위한 휴식기를 보낸 문익은 아직 완벽하게 회복되지 않았다고 판단해 이번 컴백 활동에선 빠진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는 동키즈가 오는 4월 컴백부터 'DKZ'(디케이지)라는 이름을 쓰기로 했으며, 새로운 3명의 멤버를 영입해 경윤·재찬·종형과 함께 활동하게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동키즈와 DKZ는 각각 별개의 그룹이 아닌, 멤버들과 팬 여러분들이 기억하고 있는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활동, 미래의 희망을 연결하는 하나의 팀으로 생각하여 주시고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원대·경윤·문익·재찬·종형 5인으로 구성된 동키즈는 2019년 싱글 앨범 '동키즈 온 더 블록'(DONGKIZ ON THE BLOCK)으로 데뷔했다. 원대 탈퇴 후 멤버 3명을 새로 영입해 6인조로 재편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