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TS 정규 4집 타이틀곡 '온' MV, 3억 뷰 달성



가요

    BTS 정규 4집 타이틀곡 '온' MV, 3억 뷰 달성

    방탄소년단 정규 4집 타이틀곡 '온'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8일 3억 뷰를 넘겼다. 빅히트 뮤직 제공방탄소년단 정규 4집 타이틀곡 '온'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8일 3억 뷰를 넘겼다. 빅히트 뮤직 제공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온'(ON)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3억 회를 달성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2020년 2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앨범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타이틀곡 '온'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18일 오후 4시 3분쯤 3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진정성을 가득 실은 힙합곡 '온'은 데뷔 7년이 지난 후 아티스트로서의 소명 의식과 마음가짐을 담고 있다. 소울풀하면서 중독성 있는 보컬 샘플 컷과 미국에서 대규모 세션을 통해 녹음한 UCLA 마칭 밴드의 드럼, 브라스 및 가스펠 콰이어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

    뮤직비디오는 먼저 공개된 '온'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과는 다른 버전으로, 가사 내용을 시네마틱한 영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국적이면서도 웅장한 분위기,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후반부 댄스 브레이크가 관전 포인트다.

    '온'은 방탄소년단의 19번째 3억 뷰 뮤직비디오다. 1억 뷰 이상의 조회수가 나온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는 총 36편에 이른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