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단독]국민의힘 의원들도 승리 도취? 방역수칙 위반 추가 적발



사건/사고

    [단독]국민의힘 의원들도 승리 도취? 방역수칙 위반 추가 적발

    국민의힘 핵심 관계자 지난 14일 회식. 독자 제공국민의힘 핵심 관계자 지난 14일 회식. 독자 제공국민의힘 현직 의원 및 핵심 관계자 등이 서울 여의도 국회 인근 식당에서 방역수칙을 어기고 단체회식을 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

    18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국민의힘 윤상현, 김병욱, 구자근 의원 등은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인근 식당에서 단체회식을 벌였다.

    회식에 참석한 이는 총 10명으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당시 캠프 특보 및 본부장을 지낸 송태영 충북대 행정학과 겸임교수, 이세창 총괄본부장 등도 합석한 것으로 파악됐다.

    당시 회식 사실은 자리에 참석한 송자호 피카프로젝트 공동대표에 의해 폭로됐다. 송 대표는 자신의 SNS에 "제가 본 국민의힘의 모습은 엄청난 실망 그 자체였다"며 "정권이 바뀐지 일주일이 되지도 않는 채 국민의힘 핵심 관계자들이 방역수칙을 지키지 않고 회식을 하는 모습을 목격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심지어 저 사진은 그 핵심관계자 중 한 명이 찍어 달라고 부탁한 사진"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민의힘 관계자들은 최근 서울 여의도 국회 인근 식당에서 방역 수칙을 어기고 단체 회식을 하다가 적발된 사실이 CBS노컷뉴스 보도(관련기사: [단독]'0.7%' 승리 도취? 국힘 단체회식 적발…과태료 인원은 '미스터리')로 알려져 논란이 되기도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