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배우 정은표 아들 '붕어빵' 정지웅, 서울대 합격 화제



문화 일반

    배우 정은표 아들 '붕어빵' 정지웅, 서울대 합격 화제

    '붕어빵', '고등래퍼 3' 등에 출연했던 정지웅이 3일 서울대 합격 소식을 알렸다. 정지웅 인스타그램'붕어빵', '고등래퍼 3' 등에 출연했던 정지웅이 3일 서울대 합격 소식을 알렸다. 정지웅 인스타그램배우 정은표의 아들이자 '붕어빵' '고등래퍼 3'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온 정지웅이 서울대 합격 소식을 알렸다.

    정지웅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대학교 합격 증명서와 함께 소감을 남겼다. 정지웅은 "기다리던 서울대 발표가 이제야 나왔네요. 고3 올라가는 겨울이 생각이 납니다. 죽은 내신을 부여잡고… 이대로는 절대 원하는 대학은 못 가겠다 싶어 정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라고 썼다.

    그는 "수능이 하루 만에 결정되는 불확실한 전형이라는 것도 무서웠지만 친구들과 다른 길을 걷는다는 것이 가장 저를 불안하게 만들지 않았나 싶습니다"라면서도 "그래도 저는 저를 믿었죠. 사실 내신을 버리고부터는 저를 믿어야만 했고요. 다른 방법이 딱히 없었습니다"라고 적었다.

    정지웅은 "수능을 보면서는 막상 떨리지가 않더라고요. 머릿속이 새하얘져서 그런지 정말 아무런 생각 없이 문제만 풀어냈던 것 같습니다"라며 "제가 내기를 하든 게임을 하든 이기는 일이 별로 없는데 그래도 이번에 저를 믿은 건 이기는 도박이었나 봅니다. 진짜 일 년을 통째로 갈아 넣은… 완벽한 올인이었는데 승리뿐 아니라 많은 것들을 챙겨가는 판이 된 것 같아서 기쁘고요. 앞으로는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라고 밝혔다.

    정지웅은 "저를 믿어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모두 사랑합니다 여러분"이라며 "세상에서 제일제일 사랑하는 우리 어무니 아부지 그리고 우리 귀여운 동생들… 우리 가족!!! 정말 정말 사랑합니다. 일 년간 수고하셨습니다 ♡♡♡"라고 특별히 감사를 표했다.

    연예인 가족이 출연한 SBS 예능 프로그램 '붕어빵'에 아버지 정은표와 함께 출연해 이름과 얼굴을 알린 정지웅은 어릴 적부터 영재로 알려졌다. '양치는 늑대소년들의 아재목장', '둥지탈출' 시즌 3 등에 출연했고 2019년에는 엠넷 '고등래퍼 3'에 나와 화제를 모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