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방송

    모니카·아이키·허니제이·리정, 오늘 '런닝맨' 뜬다

    모니카, 아이키, 허니제이, 리정 등 '스우파' 댄서들이 14일 방송하는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SBS 제공모니카, 아이키, 허니제이, 리정 등 '스우파' 댄서들이 14일 방송하는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SBS 제공인기리에 종영한 엠넷 댄스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활약한 모니카·아이키·허니제이·리정이 SBS 예능 '런닝맨'에 출연한다.

    14일 방송하는 '런닝맨'에는 '프라우드먼' 모니카, '훅' 아이키, '홀리뱅' 허니제이, 'YGX' 리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네 사람은 모두 댄스 크루의 리더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빼어난 실력과 리더십을 보여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니카, 아이키, 허니제이, 리정은 '런닝맨' 멤버들과 서로를 평가하는 '댄스 저지'로 변신해 특별한 댄스 대결을 펼친다. 예능감, 신선함, 자신감을 심사 기준으로 해 예상을 초월하는 흥미로운 경쟁을 벌인다는 게 제작진 후문이다.  

    송지효는 있지의 '워너비'(Wanna Be) 안무를 만든 리정 앞에서 포인트 안무인 어깨춤을 재해석했고, 전소민 역시 거침없는 춤사위를 선보였다. 모니카, 아이키, 허니제이, 리정은 왁킹과 크럼프 등 기존 댄스 장르를 예능적으로 변형한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런닝맨'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이름표 뜯기'와 퀴즈를 결합한 미션이 진행된다. '능력자' 김종국과 '에이스' 송지효에 '카리스마' 모니카가 맞붙은 결과가 어떨지 궁금증이 쏠린다.  

    '스우파' 댄서들이 출연하는 SBS '런닝맨'은 오늘(14일) 오후 5시에 방송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