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정해인×지수 '설강화' 12월 18일 '첫방'…우려 씻을까

뉴스듣기


방송

    정해인×지수 '설강화' 12월 18일 '첫방'…우려 씻을까

    뉴스듣기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제공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제공JTBC '설강화: snowdrop'(이하 '설강화')가 12월 18일 첫 방송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설강화' 측이 9일 선보인 티저 포스터 속에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어딘가를 보고 있는 수호(정해인 분)와 그런 그를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영로(지수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해인과 지수는 수호와 영로의 풋풋한 시작을 표현, 조심스러운 듯 서로를 향하고 있는 포즈로 두 인물 사이에 오고가는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 사이에 걸쳐져 어슴푸레하게 보이는 흰 꽃송이, '설강화'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하지만 두 사람의 모습은 어긋난 시선 끝에 맺힌 왠지 모를 긴장감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또한 '들키지 말아야 한다. 사랑도 운명도'라는 카피 역시 포스터의 따뜻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의 시대를 거스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SKY 캐슬'의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대세 배우 정해인과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시놉 단계에서부터 남자 주인공의 간첩 설정, 안기부 캐릭터 설정 등으로 민주화 운동 왜곡 논란이 일기도 했다. 과연 '설강화'가 모두의 우려를 깨고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 snowdrop'는 12월 18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