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박 2일' 김종민 '선넘종' 투어…제주도 가이드 전격 데뷔



방송

    '1박 2일' 김종민 '선넘종' 투어…제주도 가이드 전격 데뷔

    KBS 제공KBS 제공김종민이 '선을 넘는 종민 투어'로 '꿀잼'을 예고했다.

    7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100회를 맞이해 제주도로 향한 멤버들의 '꿀'같은 '단내 투어'가 시작된다.

    이날 멤버들은 '여행 가이드'로 변신, 관광과 식사, 액티비티까지 모든 코스를 직접 준비해 특별한 투어를 직접 꾸려나간다. 그중에서 '관광'을 맡게 된 김종민은 공부 노트까지 빼곡하게 작성해 신박한 관광 코스를 준비한다고.

    "저도 제주도에 많이 와 봤지만, 이곳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라고 자신만만하게 선언한 그는 멤버들이 휴식을 취할 때도 노트에 시선을 고정한 채 의욕을 불태웠다.

    특히 김종민은 '선을 넘는 녀석들' 출연진답게 제주도 역사에 관한 지식을 대방출, 흥미진진한 투어를 선보인다. 역사에 관심을 보이지 않던 '초딘' 딘딘 또한 "재미있다"며 그의 이야기에 점차 빠져든다. 과연 김종민은 어떠한 '꿀잼' 스토리로 멤버들의 관심을 모았을지 궁금증을 키운다.

    한편 뜻깊은 관광 투어가 이어지던 와중, 김종민의 원성이 폭발한다. 그는 멤버들의 끊임없는 질문 공세에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고 진땀을 흘렸다. 결국 그는 "너네 투어할 때 두고 봐"라며 이를 갈았다는 후문이다.

    김종민의 제주도 투어가 펼쳐질 KBS2 '1박 2일'은 오늘(7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