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복면가왕' 가왕 곰발바닥 반전 선곡에 2연승 성공?



방송

    '복면가왕' 가왕 곰발바닥 반전 선곡에 2연승 성공?

    MBC 제공MBC 제공'복면가왕'의 실력파 가왕, '곰발바닥'의 첫 가왕방어전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판정단의 극찬을 받으며 3연승 가왕, '빈대떡 신사'를 꺾고 가왕의 자리에 오른 '곰발바닥'. 그가 과연 어떤 선곡으로 첫 가왕방어전에 임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곰발바닥'은 판정단의 예상을 깬 '반전 선곡'으로 첫 가왕방어전에 나선다. 가왕 '곰발바닥'의 무대를 지켜본 '복면가왕' 터줏대감 김구라는 "의외의 선곡이었지만 점점 노래를 들을수록 화려한 테크닉이 돋보였다. 판정단들의 반응이 정말 뜨거웠다"라며 가왕의 무대를 평했다.

    '복면가왕'의 전문가 라인 유영석 역시 "노래 한 소절 한 소절 보여주는 테크닉이 어마어마하다"라며 가왕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는데. 과연 '곰발바닥'은 의외의 선곡으로 실력파 도전자들을 꺾고 첫 가왕방어전에 성공하며 연승가도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그리고 판정단들을 놀라게 한 '반전 선곡'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국민 로커' 윤도현도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한다. 그는 한 복면가수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흔쾌히 '복면가왕'과의 전화 연결에 응했다. 이 복면가수에 대해 소개해달라는 질문에 "'9연승 가왕' 음악대장 하현우씨를 뛰어넘을 수도 있을 만한 분이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데 이어, "평상시에는 엉뚱하고 허당기가 많지만 노래할 때는 정말 멋있다"라고 '무한애정'을 드러냈다.

    윤도현은 "평소에 '복면가왕'을 정말 재밌게 보고 있다"라고 덧붙이며 '복면가왕' 애청자임을 인증해 판정단들을 환호케 했다. 과연 '국가대표 록 보컬' 윤도현이 인정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가왕석을 두고 펼쳐지는 '곰발바닥'과 실력파 도전자들의 치열한 경쟁은 오늘(7일) 저녁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