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고스트 닥터' 정지훈×김범×유이×손나은 라인업 확정

뉴스듣기


방송

    '고스트 닥터' 정지훈×김범×유이×손나은 라인업 확정

    뉴스듣기
    각 소속사 제공각 소속사 제공배우 정지훈·김범·유이·손나은이 tvN 새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출연을 확정했다.

    tvN 새 드라마 '고스트 닥터'는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와 사명감이라곤 1도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바디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다.
     
    '고스트 닥터'는 메디컬에 판타지를 접목한 신선한 장르로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지훈·김범·유이·손나은이 각각 차영민·고승탁·장세진·오수정으로 출연을 확정, 매력 넘치는 주연 4인이 보여줄 색다른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정지훈은 손만 댔다 하면 살려내는 금손, 천재적인 의술 실력을 지닌 흉부외과 전문의 '차영민'으로 분한다. 차영민은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교통사고를 당한 이후 빙의를 하게 되는 '코마 고스트'이다. 전작 '웰컴2라이프'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 준 정지훈은 '고스트 닥터'를 통해 다시 한 번 변신한다.

    김범은 재수와 예의, 눈치까지 두루 없는 '똥손' 레지던트 '고승탁' 역을 맡았다. 고승탁은 차영민과의 '영접'을 계기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다고. 전작인 '구미호뎐' '로스쿨'에서 존재감을 발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범이 고승탁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유이는 차영민의 전 연인이자 해외파 신경외과 전문의인 '장세진'으로 분해 차영민과 얽히고설킨 로맨스를 풀어낼 예정이다. '상류사회' '불야성' '하나뿐인 내편'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유이가 발휘할 저력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손나은은 의욕 충만한 응급실 인턴이자 의학도 답지 않게 초자연적 현상과 기적, 판타지를 믿는 오수정 역을 맡았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인간 실격'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그가 '고스트 닥터'를 통해 또 한 번 강렬한 연기를 펼친다.

    tvN 새 드라마 '고스트 닥터'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연출한 부성철 PD와 '명불허전'의 김선수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022년 초에 방영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