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지훈, 미우라 아야네와 오늘 결혼식…혼인신고는 마쳐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이지훈, 미우라 아야네와 오늘 결혼식…혼인신고는 마쳐

    뉴스듣기
    이지훈과 미우라 아야네가 8일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로미오프렌즈, 아벨바이케이, 낙스플로스, 스플렌디노, 웨딩미, 모아위,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공이지훈과 미우라 아야네가 8일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로미오프렌즈, 아벨바이케이, 낙스플로스, 스플렌디노, 웨딩미, 모아위,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공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와 이지훈의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지훈은 일본인이자 비연예인인 아내 미우라 아야네와 오늘(8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9월 27일 예식을 하려 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두 차례 연기한 끝에 이날로 연기했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 부부인 상태다.

    이지훈은 결혼식 하루 전인 7일 아야네와 함께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러면서 "D-day 1. 떨리는군요. 여태 괜찮았는데 내일은 또 어떤 마음일지. 긴 시간 무탈하게 오늘까지 준비해줘서 감사하고 고마워요"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올해 7월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1996년 '왜 하늘은'을 통해 가수로 데뷔한 이지훈은 이후 공연 쪽으로 영역을 넓혀 그간 '알타보이즈', '햄릿', '젊음의 행진', '내 마음의 풍금', '형제는 용감했다', '쓰릴미', '원효', '잭 더 리퍼', '삼총사', '에비타', '파리의 연인', '엘리자벳', '프리실라', '위키드', '라카지', '벽을 뚫는 남자', '모차르트!', '킹키부츠', '영웅', '인터뷰', '안나 카레리나', '번지점프를 하다', '광염 소나타', '엑스칼리버', '시티오브엔젤', '셜록홈즈', '썸씽로튼'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