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스타쉽 신인 아이브, 07년생 막내 이서까지 전원 공개

    7일 공개된 아이브의 마지막 멤버 이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7일 공개된 아이브의 마지막 멤버 이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내놓는 신인 여성 아이돌 그룹 '아이브'(IVE) 멤버가 전원 공개됐다.

    7일 저녁, 아이브 공식 SNS 채널에는 아이브의 막내 이서 프로필 이미지가 게재됐다. 2007년 2월 21일생인 이서는 올해 15세다. 소속사에 따르면, 풋풋함과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보컬 멤버다.

    '프로듀스48'로 탄생한 아이즈원 출신 안유진과 장원영이 포함된 그룹으로 주목받은 아이브는 리더 유진을 비롯해 가을, 원영, 리즈, 레이, 이서까지 총 6명의 프로필 공개를 마쳤다.

    아이브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여성 아이돌 그룹이다. '아이 해브'(I HAVE)는 곧 '아이브'(IVE)라는 의미로, 완성형 그룹으로서 스토리텔링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유진, 가을, 원영, 이서, 레이, 리즈. 아이브 공식 트위터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유진, 가을, 원영, 이서, 레이, 리즈. 아이브 공식 트위터가장 연장자인 가을이 2002년, 가장 나이가 어린 이서가 2007년생으로 전원 2000년대 이후 출생자로 이루어져 있다. 유진은 리더와 보컬, 가을은 랩, 원영과 리즈는 보컬, 일본인인 레이는 랩과 보컬, 이서는 막내와 보컬을 맡는다.  

    현재 아이브는 데뷔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