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홍준표, 경남 당협돌며 당심 공략…"경선이 코미디 되어간다"



경남

    홍준표, 경남 당협돌며 당심 공략…"경선이 코미디 되어간다"

    핵심요약

    홍준표, 국민의힘 경남도당서 jp 희망본부 경남선대위원장 임명장 수여
    창원, 진주 당협 방문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인 홍준표 의원이 4일 오전 경남 창원시 의창구 경남도당에서 열린 'jp희망캠프 경남선대위 임명장 수여식' 종료 후 '무야홍(무조건 야권후보는 홍준표)' 문구를 든 지지자와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인 홍준표 의원이 4일 오전 경남 창원시 의창구 경남도당에서 열린 'jp희망캠프 경남선대위 임명장 수여식' 종료 후 '무야홍(무조건 야권후보는 홍준표)' 문구를 든 지지자와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인 홍준표 국회의원은 4일 국민의힘 경남도당에서 열린 jp경남 희망본부 선거대책위원장 임명장 수여식에서 같은 당 대선 경선 후보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손에 적힌 '임금 왕(王)'자와 관련해 "대선 경선이 우습게 되어 간다. 경선이 희화화되고 놀잇감이 되고 있다"며 "이런 경선이 있나 할 정도로 걱정스럽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홍 의원은 또 "윤 후보는 어제 저의 개명과 속옷 색을 시빗거리로 삼았다"며 "경선이 추잡하고 코미디로 몰고 간다"고 지적했다. 홍 의원은 "윤 후보 진영 대변인이 나와서 하는 말이 '윤 후보는 손을 씻을 때 손바닥은 안 씻고 손가락만 씻는다'였다"며 "자기가 잘못했으면 잘못했다고 양해를 구해야지 그걸 거짓말하고 있다"고 쏘아붙였다.

    홍 의원은 또 당원들을 향해 "지지자 한 사람이 10명 이상 설득해 달라"며 "고향에서 그렇게 안 해주면 정말 안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홍 의원은 이날 경남선대위 임명장 수여식을 시작으로 창원 의창·성산·진해·마산합포, 진주 갑·을 당협을 훑으며 당심 공략에 나섰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