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시우 4위·임성재 7위, 샌더슨 팜스 상위권 출발



골프

    김시우 4위·임성재 7위, 샌더슨 팜스 상위권 출발

    김시우. 연합뉴스김시우. 연합뉴스김시우(26)와 임성재(23)가 나란히 상위권으로 출발했다.

    김시우는 1일(한국시간) 미국 미시시피주 잭슨의 컨트리클럽 오브 잭슨(파72·7461야드)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샌더슨 팜스 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6언더파를 쳐 공동 4위에 자리했다. 8언더파 단독 선두 사히스 티갈라(미국)와 2타 차다.

    최근 분위기가 좋다. 2021-2022시즌 개막전인 포티넷 챔피언십에서 공동 11위에 올랐고, 샌더슨 팜스 챔피언십은 공동 4위로 시작했다. 보기 1개가 있었지만, 버디를 7개나 쓸어담았다.

    김시우는 "지난 주 개막전에서 11등하면서 좋게 시작한 것 같다. 그래서 조금 더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면서 "이번 대회도 마찬가지로 큰 욕심 없이, 지난 주에 한 것처럼 내가 해오던 것을 하면 좋은 성적 얻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임성재도 김시우 바로 밑에서 1라운드를 마쳤다. 임성재는 5언더파를 쳐 공동 7위를 기록했다.

    임성재는 시즌 첫 출전이다. 10번 홀(파3) 보기가 아쉬웠지만, 버디 6개를 낚으면서 상위권에서 대회를 시작했다.

    임성재는 "이 코스에서 준우승을 한 번 했었다. 러프에 가면 찬스를 만들기 어렵기 때문에 드라이버 정확도와 짧은 아이언, 웨지 게임을 잘 하면 많은 버디 찬스를 만들 수 있다. 컨디션이 좋으면 찬스를 많이 만들어서 좋은 성적도 냈던 것 같다"면서 "3주 정도 쉬었다. 3주가 너무 빨리 가서 아쉬웠지만, 다시 3주 동안 열심히 해서 새 시즌을 잘 준비했던 것 같다"고 강조했다.

    강성훈(34)도 출발이 괜찮았다. 강성훈은 4언더파 공동 17위로 1라운드를 마무리했다. 다만 노승열(30)과 이경훈(30)은 이븐파 공동 101위에 그쳤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