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베트남 푸꾸옥 섬의 보물 ‘남니 리조트’



여행/레저

    베트남 푸꾸옥 섬의 보물 ‘남니 리조트’

    • 2018-05-14 17:00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지역 중 하나를 꼽으라고 한다면, 베트남 최남단에 위치한 작고 아름다운 섬 푸꾸옥(Phu Quoc)이 정답이다.

    아직 덜 알려져 있어 베트남 특유의 순박한 미소를 만날 수 있으며, 때 묻지 않은 열대 바다를 조용하면서도 한가롭게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휴식처다. 여기에 5시간의 비행시간과 아시아나 항공 직항으로 더욱 편리하게 떠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조만간 인근의 다낭이나 나트랑만큼 유명해지는 것은 시간문제다.

    남들이 알아채기 전에 먼저 떠나서 푸꾸옥만의 호젓한 평화로움을 느끼고 오면 어떨까.

    베트남 푸꾸옥 섬의 호젓함을 만끽할 수 있는 남니 리조트. (사진=인터파크 여행사 제공)

     

    현재 푸꾸옥에는 다양한 인터내셔널 브랜드의 리조트들이 운영되고 있거나 한창 공사 중이다. 대규모의 시설과 크기로 지어져 푸꾸옥의 호젓함을 느끼기에는 무언가 앞뒤가 맞지 않는다는 느낌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만약 푸꾸옥의 순수한 자연과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남니 리조트 푸꾸옥(Nam Nghi Resort Phu Quoc Island)'을 주목하자.

    평화로운 분위기가 인상적인 남니 리조트는 붕 바우만의 평온한 바다 위 외딴섬에 자리하고 있다. (사진=인터파크 여행사 제공)

     

    푸꾸옥 섬의 북서쪽에 홀로 위치한 이 리조트는 조용하고 작지만, 럭셔리한 시설과 그 특유의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이다. 원시적 자연이 살아 숨 쉬는 호젓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객실은 베트남 특유의 여유로움과 우아한 분위기로 설계돼 있다. (사진=인터파크 여행사 제공)

     

    리조트는 리조트동과 빌라동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각 63개의 객실과 39개의 단독 빌라로 구성돼 있다. 주변에 다른 건축물이 없어 조용하게 그래서 더욱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인터내셔널 퀴진을 선보이는 오션 리플렉션(Ocean Reflection), 현대식 베트남 요리를 제공하는 트리 하우스(Tree House), 간단한 스낵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풀 바 등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하고 있다.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칵테일 한 잔을 즐겨보자.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사진=인터파크 여행사 제공)

     

    남니 리조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장 독특한 장소는 바로 '록 선셋 바 앤 클럽(Rock Sunset Bar & Club)'이다. 리조트의 메인 부지에서 리조트 전용 보트로 3분 정도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선셋을 바라보며 즐기는 칵테일 그리고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DJ 파티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행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취재협조=인터파크 여행사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