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랑을 부르는 '나쁜 여자'



애경 루나, FW시즌 배드갤스 스타일 제안… 패션·뷰티 접목 눈길

 

애경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2013 FW시즌 트렌드 라인 '루나웨이(LUNAWAY)' 신제품을 출시했다.

2013 FW 루나웨이는 최근 가장 핫 한 키워드인 패턴·비비드·스머지의 공식을 완벽하게 재현한 루나의 첫 번째 시즌 트렌드 라인이다.

최근 들어 1950~60년대의 고전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복고풍 뷰티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 루나는 이런 복고 열풍을 반영해 2013 FW시즌 메인 콘셉트로 '미니 레트로(Mini Retro)' 트렌드를 재해석한 나쁜 여자 스타일 '배드갤스 스타일(Bad Gals Style)'을 제안했다.

'루나 배드갤스 스타일'은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나쁜 여자 콘셉트로 짙은 아이라인과 레트로 패턴의 트렌디한 패션과 선명한 발색의 립스틱이 포인트다. 루나는 이번 FW 루나웨이에 메이크업 스타일뿐 아니라 배드갤스 콘셉트와 어울리는 뉴 레트로 패션까지 함께 선보여 패션과 뷰티를 접목한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루나는 이번 시즌 트렌드 라인을 시작으로 매년 시즌마다 가장 핫 한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콘셉트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2013 FW 루나웨이 신제품은 시즌한정판으로 팔레트 북 형태의 '루나 시크릿 북 배드갤스'와 '루나 립라커&스틱' 2종이 출시됐으며, 올 가을 가장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루나 만의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루나 시크릿 북 배드갤스'는 팔레트 북 안에 다양한 질감과 색상은 물론 완벽한 레트로 메이크업 스타일링 팁까지 함께 담아내 하나의 북으로 손쉽고 간편하게 배드갤스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문의 (080)024-1357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