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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뉴욕·런던 전광판에 'LG전자 전장 설루션' 영상 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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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2B 핵심 축 '전장 사업'에 힘 싣는 LG전자
    美 뉴욕 타임스퀘어, 英 런던 피카딜리 광장 전광판에 캠페인 영상 공개
    "전장 사업 글로벌 인지도 제고 목적"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전장 사업 경쟁력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 제공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전장 사업 경쟁력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미국과 영국 주요 명소에서 전장(차량용 전자·전기장비) 사업 관련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B2B(기업 간 거래)의 핵심 축으로 삼고 있는 전장 사업 분야에 보다 힘을 싣는 모양새다.
     
    LG전자는 전장 사업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대형 전광판에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이날 설명했다. LG 온 보드는 'LG의 전장 기술이 자동차에 탑재됐다'는 뜻과 'LG가 고객의 주행 경험을 함께 한다'라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
     
    LG전자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 전광판에 전장 사업 경쟁력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 제공LG전자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 전광판에 전장 사업 경쟁력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 제공캠페인 영상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인캐빈 센싱 등 LG전자의 다양한 전장 설루션이 차량 내 경험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예컨대 운전자가 하품하며 피곤한 모습을 보이자, 카메라를 통해 이를 감지한 차량이 "휴식이 필요해 보이네요. 근처에 카페가 있어요"라며 카페에 들르는 네비게이션 루트를 제시한다.
     
    LG전자는 최근 전장 사업을 맡고 있는 VS사업본부의 링크드인, 유튜브 채널에 주요 전장 설루션을 애니메이션으로 소개하는 시도도 이어가고 있다. 이 역시 전장 사업을 널리 알리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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