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남도 국제 미식산업 박람회, 광주·나주서 전방위 홍보

남도 국제 미식산업 박람회, 광주·나주서 전방위 홍보

홍보관 운영해 미식산업 미래 소개·경품이벤트 등 다채

남도 국제 미식산업 박람회 사무국 관계자들이 28일 유스퀘어에서 광주 시민과 터미널 이용객을 대상으로 미식박람회 취지와 주요 프로그램 및 일정 등을 홍보하고 있다. 전라남도 제공남도 국제 미식산업 박람회 사무국 관계자들이 28일 유스퀘어에서 광주 시민과 터미널 이용객을 대상으로 미식박람회 취지와 주요 프로그램 및 일정 등을 홍보하고 있다. 전라남도 제공
남도 국제 미식산업 박람회 사무국은 28일 주말을 맞아 나주 종합스포츠파크 다목적체육관과 광주 유스퀘어에서 미식박람회 박람회 홍보관을 운영했다.
 
이날 나주에선 '제40회 가톨릭 공직가족 피정대회'장에 홍보관을 운영, 가톨릭 공무원과 그 가족 2천여 명을 대상으로 남도 고유의 미식과 지속가능한 미식산업의 미래를 소개하고, 박람회 공식 SNS 채널 구독을 촉진하기 위한 '남도미식 부루마불' 이벤트를 진행, 열띤 참여와 호응을 이끌었다.
 
광주에선 주말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곳 중 하나인 유스퀘어에서 광주 시민과 터미널 이용객을 대상으로 미식박람회 취지와 주요 프로그램 및 일정 등을 홍보하고 티켓 사전예매 혜택 등 정보를 제공해 박람회 인지도를 높였다. 현장에서는 룰렛 이벤트와 경품 제공으로 시민들의 참여 열기를 더했다.
 
홍양현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사무국장은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장소에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박람회의 취지와 가치를 널리 알리도록 온·오프라인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는 오는 10월, 전라남도 목포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남도 음식의 세계화와 산업화를 위한 수출상담회, 푸드테크, 글로벌 요리 콘텐츠까지 아우르는 국제박람회로 열릴 계획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