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제공BNK부산은행은 오는 24일까지 부산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제4회 어린이 미술대회'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미술대회는 지난달 17일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I LOVE(아이사랑) 페스티벌' 일환으로 진행됐다. 행사 당일에는 △Play on Busan 문화공연 '개그콘서트' △제22회 도서교환전 △어린이 마켓타운 등 다양한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펼쳐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제4회 어린이 미술대회'는 △AI △환경 △가덕도신공항'이라는 3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어린이들이 지역의 미래와 환경에 대해 창의적 표현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장안초 3학년 진하영 학생(저학년 부문)과 초읍초 6학년 이지우 학생(고학년 부문)이 동백미술상(부산광역시장상)을 수상했으며, 오륙도초 2학년 박이준 학생(저학년 부분)과 안남초 6학년 김아영 학생(고학년 부문)은 대상(부산광역시교육감상)에 선정됐다.
그밖에 부문별 금상 2명, 은상 3명, 동상 3명, 장려상 84명 등 학생 188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부산은행은 수상작 20여 점을 본점 1층 로비에 전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