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광주

    광주시, '농식품 가공 상품화' 아이디어 교육

    • 0
    • 폰트사이즈

    농업기술센터, 시민 대상 5월 9일까지 선착순 20명 모집
    농식품 트렌드 반영 상품기획…5월 15일부터 6차례 진행

    광주광역시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2일까지 농식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기획하는 '2025년 가공 상품화 아이디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광주시 제공광주광역시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2일까지 농식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기획하는 '2025년 가공 상품화 아이디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광주시 제공
    광주광역시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2일까지 농식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기획하는 '2025년 가공 상품화 아이디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농업기술센터는 이번 참여형 실습 교육을 통해 시민들의 사업 기획, 개발 역량 강화를 지원할 계획이다.
     
    교육은 농업기술센터 스마트농업교육관에서 총 6회에 걸쳐 실시된다. 농식품 소비 트렌드 이해, 제품 가공 기초 교육, 상품 기획 및 제작 실습 등 실질적인 역량 향상에 중점을 뒀다.
     
    교육 대상은 광주시민으로 총 2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오는 5월 9일 오후 4시까지(주말·공휴일 제외) 방문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농업기술센터 누리집 '교육마당-교육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농업기술센터 김시라 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농식품 가공 분야에서 실질적인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사업화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심 있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