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부산

    BNK부산은행, 결혼·출산·육아 응원하는 적금 3종 출시

    • 0
    • 폰트사이즈
    핵심요약

    최고 연 7% 금리 제공에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

    BNK부산은행 제공BNK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아기를 낳고 키우는 가정을 응원하기 위해 적금상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BNK부산은행은 2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사랑 적금'을 신규 출시하고, 기존의 '너만솔로 적금'과 '아기천사 적금'을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해당 적금상품 3종은 월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이 가능하고, 가입기간은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다. 기본금리는 연 1.9%이며 일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우대금리 5.1%p를 더해 연 최고 7.0%까지 적용된다.
     
    공통 우대금리 조건으로는 △입출금 예금(또는 수익증권) 평균잔액에 따라 최대 연 2.0%p △주택담보대출(또는 전세자금대출) 보유 1.0%p △금융정보 혜택알림 동의 0.1%p가 있다. 또한 △'아이사랑 적금'은 만 10세 이하 자녀가 있은 경우 △'너만솔로 적금'은 가입기간 중 결혼한 경우 △'아기천사 적금'은 가입기간 중 출산한 경우 상품별 우대금리 2.0%p를 제공한다.
     
    모든 상품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관련 증빙서류 제출도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부산은행은 오는 6월 13일까지 '결혼·출산·육아 다 담은 우리가족 적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적금상품 3종 중 하나를 10만 원 이상 가입하고, 금융정보 혜택알람 동의를 한 고객이다.
     
    이벤트 참여 대상 중 추첨을 통해 △국내 호텔·리조트 숙박권(1명) △뮤지컬 '알라딘' 티켓(5명) △가족외식 상품권(20명) △배달의민족 상품권(1천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유아동 브랜드 구매실적에 따라 소정의 상품권도 지급하기로 했다.
     
    부산은행 신식 개인고객그룹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부터 육아 중인 가정까지 모두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저출산 문제 해결과 따뜻한 금융 실천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