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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 ALL 멤버십 통해 고객 록인(Lock-in) 효과
편의점, 홈쇼핑, 슈퍼마켓 간 시너지 극대화

GS리테일 임직원들이 GS리테일 통합 멤버십 GS ALL 멤버십 론칭을 홍보하고 있다. GS리테일 제공GS리테일 임직원들이 GS리테일 통합 멤버십 GS ALL 멤버십 론칭을 홍보하고 있다.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통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GS ALL 멤버십'을 다음달 26일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브랜드별로 운영하던 마케팅과 포인트 적립 체계를 하나로 통합해 하나의 플랫폼에서 편리하고, 다양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것이 골자다.
 
기존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포인트는 'GS ALL 포인트'로 통합된다. 관련 포인트 카드와 회원 서비스의 명칭도 모두 'GS ALL'로 변경된다.
 
GS리테일은 이번 멤버십 통합을 통해 고객 '록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유통 채널을 아우르는 종합 쇼핑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

기존 GS칼텍스가 운영하는 GS&POINT는 계속 GS리테일에서 결제 가능하고, GS ALL 포인트와 동시 결제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박준형 GS리테일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향후 추가 프로그램 개발과 고객 혜택 확대를 통해 현재 약 3천만명에 달하는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까지 포괄하며, 유통업계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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