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해양레저의 모든 것" 부산서 '국제해양레저위크' 개최

해양레저의 모든 것" 부산서 '국제해양레저위크' 개최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광안리해수욕장 등지에서 '제12회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가 열린다.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광안리해수욕장 등지에서 '제12회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가 열린다. 
부산시는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광안리해수욕장 등지에서 '제12회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KIMA WEEK 2024)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시가 주최하고 한국해양레저위크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해양레저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고 시민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부산 주요 해수욕장을 무대로 지난 2013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서는 △해양레저체험 △해양산업발전연구 △해양레저 대회 △광안리해수욕장 내 키마비치(이벤트존) 등 다양한 해양레저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특히, 오는 10일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제2회 부산시장배 패들보드(SUP)대회'를 시작으로 16일부터 사흘간 포토존과 체험공간 등 휴식과 즐길 공간이 있는 키마비치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달 말까지 광안리해수욕장과 송정해수욕장, 해운대리버크루즈(수영강)에서는 다양한 해양레저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부산시 박근록 관광마이스국장은 "이번 국제해양레저위크를 통해 많은 시민에게 해양레저 활동을 알리고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