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에어프레미아, 인천발 바르셀로나·오슬로 전세기 운항



생활경제

    에어프레미아, 인천발 바르셀로나·오슬로 전세기 운항

    에어프레미아 제공에어프레미아 제공
    에어프레미아는 여행사들과 협력해 인천발 스페인 바르셀로나 노선과 노르웨이 오슬로 노선 전세기를 운항한다고 22일 밝혔다.

    바르셀로나행은 이달 26일부터 5월 30일까지 20회, 오는 8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20회 등 총 40회 왕복 일정으로 편성된다. 

    해당 항공편은 매주 화·목요일 오전 11시 20분에 출발하고, 다시 바르셀로나에서 현지시간 오후 8시 5분에 출발해 다음 날 오후 3시 35분 인천에 돌아오는 일정이다.

    오슬로행은 오는 6월 11일부터 8월 15일까지 총 20회 왕복 운항한다.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시 50분에 출발해 오후 6시에 도착하고, 오슬로에서는 현지시간 오후 8시에 출발해 다음 날 오후 3시 30분 인천에 돌아온다.

    오슬로행 항공기는 노랑풍선 단독으로 판매되며,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등 북유럽 4개국을 방문하는 8박 9일간 일정으로 구성됐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유럽은 계절에 따라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하다"며 "유럽 직항노선에 대한 갈증이 있는 곳에 항공편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