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14일 컴백' 더윈드, 사춘기 성장통 콘셉트 사진 공개

    오는 14일 컴백하는 더윈드의 콘셉트 사진.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오는 14일 컴백하는 더윈드의 콘셉트 사진.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데뷔 후 처음으로 웃음기 뺀 콘셉트로 돌아온다.

    더윈드는 지난 4일과 5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두 번째 미니앨범 '아워 : 유스틴'(Our : YouthTeen)의 첫 번째 콘셉트 단체 사진과 개인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사진은 더윈드의 유스틴 가운데 10대 사춘기의 성장통에 초점을 맞춘 버전이다. 해사하고 청량한 매력을 강조해온 더윈드는 이번 콘셉트로 웃음기 뺀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는 14일 컴백하는 더윈드의 콘셉트 사진.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오는 14일 컴백하는 더윈드의 콘셉트 사진.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소속사는 더윈드는 찬란한 청춘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10대를 겪은 누구나 공감할 법한 사춘기 시절도 독창적으로 그려나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2월 컴백 주자로 합류한 더윈드는 오는 14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미니 2집 '아워 : 유스틴'을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하이틴'(H! TEEN)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