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골든차일드 홍주찬, 5년 만에 솔로 컴백…'어떤가요' 리메이크

가요

    골든차일드 홍주찬, 5년 만에 솔로 컴백…'어떤가요' 리메이크

    골든차일드 홍주찬이 리메이크 신곡 '어떤가요'를 발표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골든차일드 홍주찬이 리메이크 신곡 '어떤가요'를 발표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홍주찬이 솔로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에 홍주찬의 이미지와 함께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어떤가요' 발매 소식을 전했다.

    포근한 니트 차림으로 소파에 기대어 앉은 홍주찬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 홍주찬은 흰 커튼 아래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이번 새 디지털 싱글은 홍주찬이 5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신곡이다. 그는 2019년 리메이크곡 '문제아'를 냈다. 1994년작인 더 클래식의 명곡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바 있다.

    '어떤가요'는 1996년에 발매된 이정봉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이다. 발매 당시에도 큰 사랑을 받았으며 박화요비가 2003년 리메이크해 다시 한번 대히트를 기록했다.

    홍주찬은 그룹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이다. 2020년 '광염소나타'로 데뷔한 이래 '알타보이즈' '이퀄' '할란카운티' 등 뮤지컬 배우로서 존재감을 다지고 있다.

    홍주찬의 새 디지털 싱글 '어떤가요'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