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선공개곡만 5곡…신인 보이그룹 노매드, 28일 전격 데뷔

가요

    선공개곡만 5곡…신인 보이그룹 노매드, 28일 전격 데뷔

    오는 28일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 노매드. 노매드 엔터테인먼트 제공오는 28일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 노매드. 노매드 엔터테인먼트 제공다채롭고 풍성한 선공개곡으로 눈길을 끄는 신인 보이그룹 노매드(NOMAD)가 이번 달 말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소속사 노매드 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에 노매드(도의·상하·원·리버·준호)의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오는 5~6일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후 7일 팬 플랫폼, 8일 멤버 콘셉트 포스터를 차례로 공개한다. 10~13일까지는 1, 2차 무드 이미지와 콘셉트 사진, 19일 트랙 리스트, 22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5인조 보이그룹 노매드는 '니드 아워 마이크로폰 앤드 댄시즈'(Need Our Microphone And Dances)라는 문장의 준말로, '진심으로 춤추고 무대를 즐기기 위해 마이크를 가져오라'는 자신감과 자신들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널리 알리겠다는 다짐을 팀명에 담았다.

    데뷔 전 이미 '라이츠 온'(Lights on) '아이 투 아이'(Eye 2 eye) '오토매틱'(Automatic) 등 세 곡을 선공개한 노매드는 앨범 발매 전 두 곡의 트랙비디오를 추가로 선보인다. 오는 9일 '오아시스'(Oasis)와 '렛 미 러브 유'(Let me love you) 트랙비디오가 오픈된다.

    타이틀곡은 총 두 곡이다. '노 프레셔'(No pressure)와 '캘리포니아 러브'(California love)다. 총 7곡이 실리는 이번 앨범에는 그간 엑소(EXO), 보아(BoA), 세븐틴(SEVENTEEN), 엔시티(NCT) 등을 프로듀싱한 DK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노매드 리더 도의는 수록곡 전 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