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마약 의혹 배우 이선균 관련 '강남 의사' 27일 영장 심사



경인

    마약 의혹 배우 이선균 관련 '강남 의사' 27일 영장 심사

    핵심요약

    인천지법, 27일 오후 2시30분 의사 A씨 심사 진행
    유흥업소 실장 통해 이선균에게 마약 제공 혐의
    이선균, 국과수 추가 체모 감정 결과도 음성 반응

    연합뉴스연합뉴스
    배우 이선균씨 등이 연루된 '마약 사건'과 관련해 유흥주점 실장을 통해 이씨에게 마약을 제공한 혐의를 받는 현직 의사에 대한 구속 심사가 오는 27일 열린다.

    25일 법조계에 따르면 인천지법 이규훈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오는 27일 오후 2시30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사전 구속영장이 청구된 현직 의사 A(42)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진행한다.

    A씨는 강남 유흥업소 실장 B(29·여)씨를 통해 이씨 등에게 마약을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앞서 서울 강남에 있는 A씨의 집과 그가 운영하는 병원을 압수수색했고, 각종 의료 기록과 그의 차량 등을 확보했다.

    그가 운영 중인 병원은 올해 프로포폴을 과도하게 처방한 사례가 많아 보건 당국으로부터 경고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이씨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2차 정밀 감정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

    경찰 등에 따르면 국과수는 최근 이씨의 체모를 추가로 정밀 감정한 결과 마약 음성 반응이 나왔다고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통보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