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홍현석, 미세 피로 골절로 제외…박진섭, 대체 발탁



축구

    홍현석, 미세 피로 골절로 제외…박진섭, 대체 발탁

    축구 대표팀 홍현석이 1일 오후 중국 항저우 황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8강전 중국과의 경기에서 프리킥으로 선제골을 성공시킨 뒤 환호하고 있다. 항저우(중국)=황진환 기자축구 대표팀 홍현석이 1일 오후 중국 항저우 황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8강전 중국과의 경기에서 프리킥으로 선제골을 성공시킨 뒤 환호하고 있다. 항저우(중국)=황진환 기자홍현석(KAA 헨트)이 부상으로 클린스만호에서 제외됐다.

    대한축구협회는 16일 "홍현석이 부상으로 대표팀 명단에서 제외됐다. 대체 선수로 박진섭(전북 현대)을 발탁했고, 15일 밤 대표팀에 합류한 상태"라고 전했다.

    홍현석은 지난 15일 목동종합운동장에서 훈련을 하기 전 왼쪽 정강이 부위에 불편함을 느껴 훈련에 불참했다. 이후 의무팀 테스트를 거쳐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고, 좌측 경골 부위에 미세한 피로 골절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대한축구협회는 "심각한 부상은 아니다. 운동이 가능하다. 다만 피로 골절 초진의 경우 초반 관리가 중요하다는 의무팀 판단으로, 더 큰 부상을 예방하고자 휴식 부여 차원에서 명단 제외를 결정했다. 싱가포르전을 참관한 뒤 소집 해제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