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우체국 금융앱 '잇다' 출범…추첨 이벤트 행사



생활경제

    우체국 금융앱 '잇다' 출범…추첨 이벤트 행사

    핵심요약

    오는 21일 론칭 세리머니, 브랜드 슬로건 발표
    이벤트 응모, 추첨으로 향수, 커피 머그잔 세트 등 경품

    연합뉴스연합뉴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오는 21일 서울중앙우체국에서 우체국의 새로운 모바일 금융 브랜드'잇다'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념식에는 황인식 사랑의 열매 사무총장과 우체국금융 모델 성동일 배우, 대학생 서포터즈, 전국 우체국금융 직원 등 약 150명이 참석한다.
     
    행사 당일 우체국금융과 금융소외계층을 잇는다는 의미로 '잇다' 페이 앱을 가입한 신규고객 1명당 1만원씩을 적립해 사랑의열매에 기부한다.
     
    이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경제적 취약계층의 안전한 일상회복을 지원하는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 캠페인'에 사용된다. 
     
    고객과 함께하는 경품 프로모션도 온라인과 현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21일부터 한 달 간 '잇다' 페이 가입 고객은 온라인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향수, 커피 머그잔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서울중앙우체국 앞 홍보 부스에서는 12시부터 '잇다' 페이·뱅킹·보험 앱 설치 고객에게 기념품을 지급한다. 페이·뱅킹 신규로 가입하면 룰렛 돌리기 참여를 통해 100%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체국 '잇다'는 페이·뱅킹·보험 앱으로 구성되며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잇다' 또는 '우체국'을 검색해 다운받고 가입할 수 있다.
     
    우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우체국 '잇다' 앱이 단순한 금융앱이 아닌 매일매일 금융과 생활을 잇-는 플랫폼, 고객과 우체국을 잇-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